㈜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 제품 오랜 애용자로 진정성 있는 모델로 재발탁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케어가 국민여신으로 불리며 충무로에서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배우 이민정을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올해의 모델로 재발탁했다고 30일 밝혔다.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은 서클라인이 눈에 직접 닿지 않고 산소투과가 가능해 하루 종일 건강하고 아름다운 눈빛을 연출해 주는 일일착용 정기교체형 서클렌즈로 지난 2004년 세계최초로 한국에서 출시된 이후 국내외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아 왔다.
 
그 동안 이윤지, 김민정 등 눈이 크고 아름다운 스타들을 매해 새로운 모델로 기용해 왔지만 2010년부터는 이민정이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의 뮤즈로 계속 활동해 오고 있다.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마케팅 담당자는 “눈이 아름다운 배우로 손꼽히는 이민정은 언제나 건강하고 아름다운 매력으로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의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모델이다. 또 모델이 되기 전부터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의 실제 애용자로 진정성 있는 메시지 전달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민정은 최근 진행된 2012년도 광고촬영에서도 생기있고 건강미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장의 분위기를 한껏 화사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국민여신 이민정이 건강하고 아름다운 눈빛의 비밀에 대해 밝히는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새 광고는 오는 2월 1일부터 전파를 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