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직원 가족들에게 MSD의 핵심가치를 공유하고 직원과 회사 간 유대감 강화하기 위해 마련

 
헬스케어 기업 한국MSD(대표이사 아비 벤쇼산)가 21일 서울스퀘어 본사에서 임직원 가족 초청 행사인 ‘MSD 패밀리 데이’를 열었다.

MSD 패밀리 데이는 임직원들의 가족을 일터로 초대해 회사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기업의 핵심 가치를 공유하고 직원과 회사 간 유대감을 강화하고자 기획된 가족친화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놀이공원’을 테마로 임직원과 가족 약 600명이 참여한 가운데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됐다.

MSD는 이날 자사의 네 가지 핵심가치 ▲환자 우선주의(Patients First) ▲윤리 및 진정성(Ethics & Integrity) ▲인간에 대한 존중(Respect for People) ▲혁신 및 과학적 우수성(Innovation & Scientific Excellence) 등을 적용한 4개의 존(zone)을 구성해, 행사에 참여한 임직원 가족들이 직접 기업 가치를 느껴 볼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자녀들이 아빠, 엄마의 직무를 경험하고, 가족 간의 유대감을 높일 수 있도록 신약 개발과정을 활용한 보드게임, 가훈 만들기 등 다양한 참여 형 프로그램들이 마련돼 호응을 받았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