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진행 … 프로바이오틱스‘장안에화제’브랜드 매출 5% 기부

 
유유제약이 글로벌아동복지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환아복 지원을 위한 기업 사회공헌 캠페인 ‘Youyu Bridge’진행에 대한 MOU를 체결했다.

이번 MOU 체결에 따라 유유제약과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은 어린이 환자복 교체 지원사업에 대해 상호 협력하게 된다. 유유제약은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인‘장안에화제’시리즈 5월달 판매금액의 5%를 재단에 기부하며,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유유제약의 기부금을 바탕으로 어린이 환자들이 직접 그린 그림을 환아복으로 제작해 환아 및 환아가족에게 전달한다.

유유제약 유원상 부사장은 "많은 어린이 환자들이 병원에서 기약없는 투병생활을 하고 있는데, 그들이 입고 있는 환아복 또한 천편일률적으로 제작돼 예쁜 옷, 멋진 옷을 입고 싶은 어린이들의 소망을 담아내지 못한다는 것을 듣고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다" 며 "이번 CSR 캠페인을 통해 어린이 환자들에 대한 관심과 후원이 증대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국내외 아동복지사업, 아동권리 옹호를 위한 애드보커시, 모금사업, 연구조사 등을 폭넓게 실시하고 있는 아동복지전문 NGO로 다양한 후원 프로그램을 통해 국내·외 아동 연간 약 100만명에게 직·간접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

2015년 첫 출시된 유유제약‘장(腸)안에 화제’시리즈는 신바이오틱스 개념을 적용한 건강기능식품으로 프로바이오틱스의 영양분 역할을 하는 프리바이오틱스와 배변 활동을 활발하게 하는 푸룬(자두)추출물분말, 치커리 뿌리 추출분말을 더하여 최적의 유산균 생육환경 조성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현재 키즈, 액티브, 포커스 등 연령대별 맞춤형 제품이 출시돼 전국 약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