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한 밀착력과 기능성 유효 성분으로 피부 미백 및 진정 효과 선사, 여름철 피부 관리에 제격

뉴스킨 코리아(대표이사 조지훈)는 강한 자외선과 무더위 등으로 세심한 피부 관리가 필요한 여름철을 맞아, 마스크 시트 한 장으로 손쉽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얼티밋 마스크(ULTIMATE MASK)’ 라인 신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얼티밋 마스크’는 지난 해 첫 출시 후 뉴스킨의 대표 마스크팩 라인으로 자리잡은 제품이다. 극세사 파이버 시트를 사용해 우수한 밀착력을 제공하고 주름개선과 미백, 보습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한 ‘얼티밋 마스크’ 신제품은 밀착감은 물론 효과적인 유효 성분으로 피부 미백, 진정 효과 등을 갖춰 높은 기온과 햇빛에 지친 여름철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되는 것이 특징이다. 칙칙해진 피부 톤을 개선시켜 주는 ‘얼티밋 마스크 스노우 화이트’, 피부 보습 및 진정 효과가 있는 ‘얼티밋 마스크 릴리프’ 등 총 2종으로 구성됐다.

 

 

‘얼티밋 마스크 스노우 화이트’는 생기 있고 밝은 피부 톤으로 가꿔주는 미백 기능성 제품이다. 멜라닌 색소 침착을 억제하는 나이아신아마이드, 피부 항산화 작용을 하는 글루타티온, 비타 펩타이드 성분 등을 함유해 피부 본연의 빛을 되살려 준다. 단백질 성분이 코팅된 대나무 시트의 높은 밀착력으로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한다.

 

 

젤 제형으로 선보인 ‘얼티밋 마스크 릴리프’는 알로에베라 잎 추출물, 오이풀뿌리 추출물, 꼬리풀 추출물이 결합된 그린 콤플렉스와 판테놀, 알란토인 성분 등을 함유해 즉각적인 쿨링감을 선사, 보습 및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친환경 ‘바이오매스(BIOMASS) 인증’을 획득한 자연 유래 셀룰로오스 극세사 시트를 사용해 높은 밀착력과 뛰어난 보습력을 제공한다.

뉴스킨 마케팅팀 지현주 팀장은 “간편한 피부 홈케어 방법으로 1일 1팩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미백과 진정 효과를 극대화한 고영양 마스크팩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시트 한 장으로 지친 피부 컨디션을 최적의 상태로 끌어올릴 수 있어, 올 여름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