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 필립스 아벤트와 함께하는 임산부 클래스 시작

기사승인 2019.04.10  15:46:26

공유
default_news_ad1

- 임신 부부 대상 모유수유 성공 꿀팁, 태교 DIY, 신생아 응급처치 등 강의 진행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회장 황연옥)는 ㈜필립스코리아(대표이사 김동희)와 함께 모유수유 배려 문화 확산 및 건강한 출산을 돕기 위한 임산부 대상 무료 교육을 진행한다.

4월부터 시작되는 임신부클래스는 ▷모유수유 성공 꿀팁 ▷아기 다루기와 수유 자세 ▷밤 중 수유, 젖량부족 등 모유 수유시 발생하는 다양한 문제와 해결책 등에 대해 교육할 예정이다.

또한 가정 내 안전사고 예방 및 응급처치 방법과 엄마가 직접 만드는 아기 손싸개 등 태교 DIY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된다.

특히 ‘꿈밤 임산부클래스’는 직장생활로 태교가 어려운 직장인 임산부를 대상으로 목요일 저녁 진행돼 엄마의 행복을 꿈꾸는 밤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부부애클래스는 ‘엄마 아빠가 함께 준비하는 모유수유’와 아이와 유대감 형성에 도움을 주는 ‘베이비사인’ 강의가 진행된다.

임산부클래스, 부부애클래스는 4월부터 12월까지 총 56회 1,120명으로 대상으로 진행되며 무료 수강을 원하는 임산부는 ‘맘맘맘서울 네이버카페’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참석자에게는 기념품과 강의 후기 이벤트를 통해 필립스 아벤트 유축기를 선물로 증정한다.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 정신숙 본부장은 “모유수유의 장점이 많은데도 정보 부족, 주변 환경의 미비 등으로 모유수유를 망설이는 임산부가 많다”며 “이번 교육이 모유수유를 준비하는 임산부에게 도움이 되고 사회적 배려를 이끌어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수연 기자 dw@doctorw.co.kr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