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바이오일레븐, 장 건강 듀얼 케어 시스템 ‘드시모네 듀얼스틱 장케어’ 론칭

기사승인 2019.04.18  10:18:36

공유
default_news_ad1

- 국내 최초 듀얼스틱 제품…고함량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 함께 섭취

   
▲ ‘드시모네 듀얼스틱 장케어’ 제품 이미지

프로바이오틱스 전문기업 바이오일레븐이 국내 최초로 고함량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된 ‘드시모네 듀얼스틱 장케어’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드시모네 듀얼스틱 장케어는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듀얼스틱 제품으로 전 연령층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복합 기능성 장 건강식품이다. 세계특허 유산균 배합 ‘드시모네 포뮬러’를 원료로 하는 프로바이오틱스 200억 CFU와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락토올리고당(FOS) 3,000mg를 함유하고 있다.

프락토올리고당은 프리바이오틱스의 대표적인 원료 중 하나로, 섭취 시 장내 유익균이 증식할 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해 유해균을 억제한다. 또한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하고 칼슘 흡수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드시모네 듀얼스틱 장케어는 신바이오틱스(Synbiotics) 제품으로서 장내에서 각각의 독립된 기능을 수행하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를 한 번에 또는 순차적으로 섭취할 수 있다. 하루 1회 공복 상태에서 1듀얼포를 그대로 또는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드시모네 듀얼스틱 장케어는 드시모네 공식 사이트와 11번가, GS샵 등 주요 온라인몰을 비롯해 현대 백화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바이오일레븐은 소비자들에게 생균인 드시모네 듀얼스틱 장케어의 효과를 그대로 전하기 위해 전 과정 콜드체인을 실시한다.

본사 관계자는 “성인을 대상으로 프로바이오틱스와 함께 기능성 원료인 프락토올리고당을 함께 섭취하도록 한 결과 4일 후 장내 비피더스 유산균이 약 15배 증가했다는 실험 결과가 있다”면서 “편의성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드시모네 듀얼스틱 장케어로 온 가족 장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바이오일레븐의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드시모네’ 전 제품은 국내에서 최초이자 유일하게 식약처로부터 ‘장 면역을 조절하여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 개별인정 받은 ‘드시모네 포뮬러’를 원료로 한다. 살아있는 8종의 유익균이 이상적으로 배합된 드시모네 포뮬러는 세계특허를 받았으며 200편 이상의 SCI 등재 논문을 통해 세계적으로 그 우수성을 확인 받고 있다.

곽혜진 기자 dw@doctorw.co.kr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