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동화약품 잇치, ‘잇치를 시작할 때’편 신규 TV-CF 공개

기사승인 2019.10.02  09:53:23

공유
default_news_ad1

- “잇몸이 붓고 피날 때, 잇치를 시작할 때”

   
 

동화약품(대표이사 박기환)이 치약형 잇몸치료제 잇치의 신규 TV-CF를 선보였다.

이번 신규 광고는 “잇몸이 붓고 피날 때, 잇치를 시작할 때”라는 메시지와 함께 잇몸을 의인화해 이를 닦으면서 잇몸병을 직접 치료하는 잇몸치료제 잇치의 특징을 직관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

광고는 느와르 영화의 한 장면을 떠오르게 하는 배경에 잇몸들이 등장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 때 남겨진 ‘부은 잇몸’과 ‘피나는 잇몸’이 서로의 증상에 대해 대화를 나누는 순간 잇치가 등장해 이들을 건강한 핑크빛 잇몸으로 되돌린다는 설정이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붓고 피나는 증상으로 대표되는 잇몸병 증상 발생 시 잇치로 손쉽고 효과적으로 잇몸 치료를 시작할 수 있음을 알리고 싶었다”고 밝혔다.

잇치는 2011년 출시됐고, 잇치에 포함된 카모밀레(chamomile), 라타니아(rhatany), 몰약(myrrh) 등 3가지 생약 성분은 잇몸 및 구강질환 유발균에 대한 항균 효과가 있다. 잇치는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조충연 기자 dw@doctorw.co.kr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