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이지엔 푸딩 염모제, 중국 왓슨스 입점

기사승인 2021.02.25  11:55:40

공유
default_news_ad1

- 중국 온라인 쇼핑몰 왓슨스관에 브랜드 런칭. 4월까지 3,600여 개 오프라인 매장 입점 예정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중국 최대 유통 채널인 왓슨스 온∙오프라인에 이지엔(eZn) 쉐이킹 푸딩 헤어컬러 염모제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온라인 채널 5곳과 오프라인 매장 3,610곳에 입점이 예정돼 있어 중국 내 염모제 시장 점유율이 크게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동성제약은 20일 티몰 온라인 상거래 플랫폼 내 왓슨스 브랜드관에 이지엔 브랜드를 런칭했다. 이를 시작으로 샤오홍슈, 징둥닷컴, 아마존, 수닝 등 중국의 주요 온라인 상거래 플랫폼 내 왓슨스 브랜드관에 이지엔 쉐이킹 푸딩 헤어컬러 염모제를 런칭할 예정이다.

왓슨스는 중국 최대의 유통 채널이자 글로벌 유통 그룹으로, 동성제약은 4월까지 중국 전역 약 3,610개의 왓슨스 오프라인 매장에도 이지엔 쉐이킹 푸딩 헤어컬러 염모제의 런칭을 계획하고 있다. 온·오프라인 채널에서의 공격적인 판로 확장을 통해 중국 염모제 시장 내에서 이지엔 브랜드의 입지를 확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동성제약 관계자는 “중국 전 지역 랜드마크에 매장을 운영 중인 왓슨스에 입점함으로써 중국 전역에서 이지엔 쉐이킹 푸딩 헤어컬러 염모제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면서 “온∙오프라인 투 트랙으로 연 약 60만 개의 염모제 공급이 가능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으며, 향후 안정적인 매출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임수연 기자 dw@doctorw.co.kr

<저작권자 © 닥터더블유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